


6월 1일부터 22일까지 광진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함께 '실버태권도' 4회기 수업이 진행됬습니다.
밴드를 이용한 근력운동과 태권도 동작을 배우며, 전신 근력을 키우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열정적으로 참여해 주신 회원님들의 힘찬 기합 소리에 담당자 역시 긍정 에너지와 응원을 듬뿍 받았으며 마음 뿌듯함이 차올랐습니다.
올해도 아낌없는 관심과 참여를 보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님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민하고 준비하겠습니다.